학생식당의 위생상태를 개선해주세요. | |||||
---|---|---|---|---|---|
이름 | 김수지 | 작성일 | 2019.08.29 21:33 | 조회수 | 8,215 |
저는 학생식당을 매일 이용하는 학생입니다.
지난 학기에 식당 조리실에서 바퀴벌레 목격했단 글과
수저가 제대로 세척되지 않아 음식물이 말라붙은 사진이 게시되는 등
학생식당의 위생상태를 지적하는 글들을 여러번 보았습니다.
비위생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학생식당의 실태를 학교는 알고 있는지요?
학교를 나가서 먹거나, 배달음식을 먹는 것이 한계가 있기에
이와 같은 사실을 알고도 어쩔 수 없이 학생식당을 이용합니다.
저처럼 선택의 여지없이 학식을 이용하는 학생들도 있을텐데
학생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학생식당의 위생상태를 조속히 개선해주세요.
첨부파일 |
---|
학생복지팀 | 2019-09-02 14:17:52 | |
학생복지팀 입니다. 먼저 학생복지를 담당하는 부서로써 학우분들께 깊은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다시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들이 일어나지 않도록 재발방지에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현재 총학생회와 본 부서는 재발 방지를 위해 식당측에 아래와 같이 조치 하였으며, 진행 중에 있습니다. 1. 식당업체의 사과문 및 경위서 공고 2. 서구청 위생과 위생점검 신청(이번 주 진행 예정) 3. 재발 방지를 위한 자체 진상조사 진행 4. 학생서비스 만족을 위한 학생간담회 진행 추후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추가내용 및 진행사항은 학생대표(총학생회)를 통해 학우분들께 공지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학교차원에서도 식당 위생관리 및 학생서비스 만족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관리감독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번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상세내용 문의전화(학생복지팀: 042-580-6131 , 총학생회실: 042-580-6480) |
- 총 3,508 건
- 162/351 Page
번호 | 분류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1898 | 학생복지팀 | 군휴학.휴학신청기간.[1] | 김*우 | 2012.01.28 | 5 |
1897 | 재무팀 | 장학금에 대해 .. | 서*지 | 2012.01.27 | 4 |
1896 | 교무팀 | 성적표발송[1] | 신*광 | 2012.01.18 | 9 |
1895 | 학생복지팀 | 졸업식은 언제 어디서 몇시에 하나요?[1] | 전*정 | 2012.01.17 | 9,831 |
1894 | 학생복지팀 | 학사일정언제나오나요..[1] | 김*경 | 2012.01.10 | 6 |
1893 | 입학관리팀 | 이번에 복학할려구 하는데 수강신청및 등록금언제내는지좀 알려…[1] | 장*민 | 2012.01.10 | 9,983 |
1892 | 입학관리팀 | 수강신청기간 및 등록금 납부기간 문의[1] | 이*민 | 2012.01.05 | 5 |
1891 | 학생복지팀 | (2012년 일정) 졸업식이 언제죠?.?[1] | 이*우 | 2012.01.04 | 9,314 |
1890 | 재무팀 | 장학금 금액 관련[1] | 홍*슬 | 2012.01.02 | 8 |
1889 | 학생복지팀 | 장학증명서 발급관련 문의입니다[1] | 변*람 | 2012.01.02 |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