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새로운 가능성,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커뮤니티업무문의 및 건의 업무문의 및 건의

업무문의 및 건의

인쇄
학생복지팀 2019-09-02 14:17:52
학생복지팀 입니다.
먼저 학생복지를 담당하는 부서로써 학우분들께 깊은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다시는 이런 불미스러운 일들이 일어나지 않도록 재발방지에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현재 총학생회와 본 부서는 재발 방지를 위해 식당측에 아래와 같이 조치 하였으며, 진행 중에 있습니다.

1. 식당업체의 사과문 및 경위서 공고
2. 서구청 위생과 위생점검 신청(이번 주 진행 예정)
3. 재발 방지를 위한 자체 진상조사 진행
4. 학생서비스 만족을 위한 학생간담회 진행

추후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추가내용 및 진행사항은 학생대표(총학생회)를 통해 학우분들께 공지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학교차원에서도 식당 위생관리 및 학생서비스 만족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관리감독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이번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상세내용 문의전화(학생복지팀: 042-580-6131 , 총학생회실: 042-580-6480)
  • 3,508
  • 159/351 Page
게시글 카테고리
업무문의 및 건의 글리스트
번호분류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
1928교무팀비밀글 재입학 하려고하는데 기간이 언제인가요?[1]김*진2012.02.227
1927교무팀비밀글 계절학기[1]임*학2012.02.204
1926교무팀미복학 제적, 자퇴관련[1]이*혜2012.02.2014,614
1925입학관리팀비밀글 질문이요최*영2012.02.196
1924홍은학사비밀글 기숙사윤*화2012.02.198
1923재무팀비밀글 등록금최*욱2012.02.182
1922학생복지팀비밀글 신입생 질문이요!황*내2012.02.175
1921교무팀비밀글 수강신청 질문이요[1]전*경2012.02.174
1920홍은학사비밀글 기숙사에대해강*진2012.02.175
1919학생복지팀비밀글 등록급기간문의[1]정*현2012.02.17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