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도우미(장학생)선발 공고 | |||||
---|---|---|---|---|---|
이름 | 기획처 | 작성일 | 2002.03.15 16:04 | 조회수 | 52,508 |
홍보도우미(장학생)선발 공고
목 적 : 보다 주체적이고 효율적인 본 대학의 홍보를 위하여 재능 있고 활동적인
학생들을 홍보도우미로 선발하고, 향후 각종 홍보활동에 참여시키고자 함.
선발대상 : 남학생 2명, 여학생 6명(계 8명)
지원자격 1) 본 대학 1학년 재학생
2) 용모가 단정하고 자기표현능력이 있는 자
3) 남학생의 경우 2003년 3월초까지 군입대를 연기할 수 있는 자이어야 함.
제출서류 1) 이력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스냅 사진 1매
; 기획처(☎580-6141∼3) 또는 소속 학과(전공)사무실로 제출함.
일 정 1) 서류접수기간 : 2002년 3월 18일(월) ∼ 3월 29일(금)
2) 최종 합격자 발표 : 2002년 4월 8일(월)
활동기간 : 2001년 4월 ∼ 2003년 2월
활동내용 1) 본 대학의 홍보용 책자 및 영상물에 모델로 출연함.
2) 본 대학의 대내외 행사에 안내요원 및 나레이터로 활동함.
3) 기타 각종 홍보활동에 참여함.
혜 택 : 장학금 지급(2002년 9월초와 2003년 2월말에 각각 300,000원씩(총 600,000원) 지급)
주 관 : 기획처, 학생처
목 적 : 보다 주체적이고 효율적인 본 대학의 홍보를 위하여 재능 있고 활동적인
학생들을 홍보도우미로 선발하고, 향후 각종 홍보활동에 참여시키고자 함.
선발대상 : 남학생 2명, 여학생 6명(계 8명)
지원자격 1) 본 대학 1학년 재학생
2) 용모가 단정하고 자기표현능력이 있는 자
3) 남학생의 경우 2003년 3월초까지 군입대를 연기할 수 있는 자이어야 함.
제출서류 1) 이력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스냅 사진 1매
; 기획처(☎580-6141∼3) 또는 소속 학과(전공)사무실로 제출함.
일 정 1) 서류접수기간 : 2002년 3월 18일(월) ∼ 3월 29일(금)
2) 최종 합격자 발표 : 2002년 4월 8일(월)
활동기간 : 2001년 4월 ∼ 2003년 2월
활동내용 1) 본 대학의 홍보용 책자 및 영상물에 모델로 출연함.
2) 본 대학의 대내외 행사에 안내요원 및 나레이터로 활동함.
3) 기타 각종 홍보활동에 참여함.
혜 택 : 장학금 지급(2002년 9월초와 2003년 2월말에 각각 300,000원씩(총 600,000원) 지급)
주 관 : 기획처, 학생처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2,98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6,864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8,99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7,87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37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6,92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9,132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0,22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0,105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0,52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1,83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6,30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8,08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0,248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3,918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50,306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3,366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50,193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3,509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4,109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3,313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3,439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1,687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0,626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1,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