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학기 동계방학 중 근로장학생 안내(교내근로)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2.12.26 14:47 | 조회수 | 12,762 |
2022-2학기 동계방학 중 국가근로장학생 관련 안내(교내 행정부서)
* 근로학생 확인 방법 : 한국장학재단 포털->장학->국가근로장학금->지급관리
->출근부관리->“근로지명” 선택 후 조회
1. 국가근로기간
- 기 간 : 2022.12.26. ~ 2023.2.17.(학사일정 및 근로지 사정으로 인해 변경가능)
2. 근로시간 : 주 40시간 이내
3.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자 사전교육
[사전교육 진행 후 안전사고 및 부정근로 예방 교육이수보고서(붙임4) 작성하는 것]
- 각 근로지 실시(사진 촬영 필수 및 작성 업로드) - 코로나 19확산 방지로 인함
1) 신규 선발자
가. 사전교육 진행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MS 로그인 후, “수강과목” -> “비정규과목” -> “온라인 강의” “2022-2학기 학기중 국가근로장학금 사전교육”
클릭
나. 설문조사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MS 로그인 후, “수강과목” -> “비정규과목” -> “시험” “2022-2학기 학기중 국가근로장학금 설문조사” 클릭(반드시
100점 필수!!)
가.나. 모두 진행 완료 필수!!(2023.1.6까지 미 완료시 근로중지!!)
2) 기존 학기중 선발자(교내 근로 계속 근무자)
가. 사전교육 자료만 재수강!
4. 국가근로진행절차
- 학생 : [한국장학재단] 서약서 및 사이버O.T -> 학업 시간표등록 -> 안전사고 및 부정 근로 예방 교육이수보고서 작성 및 업로드(근로지 담당자 서명 필)
-> 업무스케줄작성 -> 근로진행 -> 출근부입력(출퇴근전후 즉시) -> 근로지 담당자가 한국장학재단 포털에서 근로시간 “확인” 후
“대학제출-처리” 완료(익월초-2일이내)
5. 국가근로장학생 한국장학재단 업로드 및 학생복지팀 제출서류
- 학생복지팀 제출
1) 업무스케줄(계획서) (근로지 담당선생님과 협의 후 작성 및 입력)
2) 개인정보 보호 서약서
- 한국장학재단
1) 안전사고 및 부정근로 예방 교육이수보고서
(근로지에서 교육-근로지 담당자 서명 필) 사진 첨부 작성 및 장학재단 업로드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3,81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7,65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9,74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8,66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6,21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7,738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9,92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1,04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0,901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1,32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2,63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7,08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8,86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1,03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4,741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50,459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3,544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50,300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3,641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4,272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3,472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3,570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1,921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50,826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1,48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