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학기 홍은학사(기숙사)신입생 모집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21.10.29 08:55 | 조회수 | 15,076 |
1. 신청자격
1) 본 대학교 수시(대전지역 제외) 합격자
2) 정시(대전지역 제외) 합격자
2. 선발기준
1) 원거리 거주자
2) 법정 전염병(결핵· 신종코로나 바이러스)이 없는 자
※ 법정 전염병 보균자(결핵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및 정신질환자(우울증 등),
기타 학사장이 부적당하다고 판단한 자는 입사할 수 없음.
3. 모집일정
구 분 |
모집기간 |
합격자 발표 |
등록기간 |
|
수 시 |
1차 |
'21. 10. 29(금) ~ 12. 7(화) |
'21. 12. 14(화) |
'22. 2. 9(수) |
2차 |
||||
충원 |
'21. 12. 21(화) ~ 12. 30(목) |
'22. 1. 5(수) |
||
정 시 |
1차 |
'22. 1. 26(수) ~ 2. 7(월) |
'22. 2. 9(수) |
|
추가 |
'22. 2. 14(월) ~ 계속 |
수시 |
수시 |
※ 기숙사 신청은 합격자만 가능하며 예비자는 신청 불가능
4. 신청방법
입학 홈페이지 - <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조회 후 기숙사 신청
5. 합격자조회
입학 홈페이지 - <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조회
※ 합격 통보 문자가 개별적으로 발송되지 않으니 합격 발표일에 필히 조회 요망
6. 고지서출력
등록기간 내 입학 홈페이지 - <합격자조회/고지서출력>에서 조회 후 출력 가능
※ 기숙사비 납부는 등록기간 중에만 입금이 되오니 기간 엄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등록기간 중 고지서 출력이 되지 않을 경우 홍은학사 운영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7. 기숙사비
※ 2022년 1학기 기숙사비 추후 공지예정
- 2021-2학기 기숙사비(관리비 780,000원,식비 406,000원) 2인실 기준
※ 기숙사비는 관리비와 식비를 합한 금액으로 일괄 입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식사는 평일 조식, 석식만 제공됩니다(토요일, 공휴일 제외)
8. 기타 문의 사항
홍은학사 운영팀 042)580-6091 / 관리실(사감실) 042)580-6093, 042)589-1121로 문의 바랍니다.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추후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998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1,05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3,232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050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62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1,09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3,281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4,49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4,24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71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6,06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0,54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2,35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4,41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8,150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9,061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1,994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9,069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237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2,928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175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2,069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598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9,228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0,0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