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2학기 평생교육원 강사 및 강좌 모집 | |||||
---|---|---|---|---|---|
이름 | 평생교육원 | 작성일 | 2016.07.11 13:46 | 조회수 | 21,501 |
2016학년도 2학기 평생교육원 강사 및 강좌 모집
1. 모집분야 : 평생교육관련 전 분야(자격증과정, 전문과정, 생활교양과정, 어학과정, 기타 등)
※ 민간자격증 취득과정은 민간자격증 등록증(한국직업능력개발원 발급) 사본 제출 필수
2. 공모기간 : 2016. 7. 13(수) ~ 2016. 7. 29(금)
3. 응모자격
- 평생교육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가지신 분
- 관련분야 석사이상의 학위소지자로 강의경력 1년 이상인 분
- 관련분야 학사이상의 학위소지자로 강의경력 3년 이상인 분
- 단, 특수분야의 경우 학력제한 없음(예: 기능 보유자 등)
- 우리대학교 교원은 응모자격 제한 없음
4. 제출서류
- 이력서 1부(본원 양식)
- 강좌개설 신청서 1부(본원 양식)
- 강의계획서 1부(본원 양식)
- 주민등록등본 1부
- 최종학력증명서 1부(재학, 휴학 제외)
- 강의경력 증명서 1부
- 자격증 사본 1부(관련 자격증에 한함)
- 실적물 원본 및 사본 1부(해당자 - 연구실적물, 작품발표회, 전시회 등)
5. 전형방법
- 1차 서류심사
- 2차 평생교육원장 면접(서류 제출 시)
6. 선정 강좌 합격 발표 : 최종 선정 강좌에 한하여 개별 통지
7. 강좌 개설 기준 및 대우
- 최소 10명 이상 모집된 강좌 개설
- 본원 강사료 지급 기준에 의거 강사료 지급
8. 접수방법
- 관련양식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반드시 본인 방문접수 제출 요망
(강좌 개설 신청서 및 강의계획서는 파일로도 제출) atlife@dst.ac.kr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9. 접수 및 문의처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신성관 10206호 평생교육운영팀 042-580-6181~2
※ 이력서(학력, 경력 등)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강좌 개설과 관련하여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민간자격증 취득과정은 민간자격증 등록증(한국직업능력개발원 발급) 사본 제출 필수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4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58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682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3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1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59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835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00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4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19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58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97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4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86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602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9,301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2,236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9,242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458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3,116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319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2,306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810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9,439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0,2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