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 직업능력개발 학자금 무상지원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8.08.26 15:19 | 조회수 | 29,240 |
『근로자 직업능력개발 학자금』 무상지원 안내
□ 사업목적
중소기업 근로자에게 학자금을 지원함으로써 근로자의 직업능력개발기회를 확대하고 장기근속 유도 및 자율적 평생직업능력개발 도모
□ 지원대상
우선지원대상기업의 재직근로자로서 다음의 ①~④의 요건을 모두 충족한 자
(기준일 : 하반기 2008년 9월 1일 현재)
① 해당 우선지원대상기업에서 근속기간이 2년 이상인 자
②「고용보험법」에 따른 고용보험 피보험기간이 3년 이상인 자
③ 대학(2~4년제)의 정규학사학위 과정에 재학 중인 근로자
④ 2008년도 1학기 12학점 이상 이수하고, 2008년도 2학기 등록한 자
□ 지원내용
- 지원학기 : 2008년도 2학기의 학자금(수업료, 기성회비)
- 지원한도 : 1학기당 200만원 이내(1인당 총지원금 800만원 이내)
※ 국가·사업체·학교 등의 장학금, 근로자수강지원금 등을 받은 경우 그 금액은 제외
□ 접수기간 및 신청절차
- 접수기간 : 2008. 09. 01 ~ 09. 12(토·일·공휴일은 제외)
- 신청방법 : 한국산업인력공단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접수서류 내용을 확인한 후 직업훈련정보망(www.hrd.go.kr)에 가입하여 신청서를 작성하고 출력하여 접수
- 접수장소 : 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지역본부 HRD사업팀(2층)
※ 모든 제출 서류는 2008년 9월 1일 이후 작성(발급)된 원본 서류일 것
- 접수문의 : ☏ 042) 580 - 9111
■ 신청희망자는 반드시 한국산업인력공단 홈페이지(www.hrdkorea.or.kr) ⇒ 〔주요사업안내〕⇒ 〔평생능력개발〕⇒〔중소기업 근로자학자금 지원사업〕에 접속하여 접수서류 내용을 확인한 후 신청서 작성
한국산업인력공단 대전지역본부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0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2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644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492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07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551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79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5,95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1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15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55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93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1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82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562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778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563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456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985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887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947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789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605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818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0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