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
---|---|---|---|---|---|
이름 | 홍은학사운영팀 | 작성일 | 2020.11.09 09:20 | 조회수 | 13,574 |
1. 신청자격
본 대학교 재학생
2. 선발기준
1) 직전 학기 성적과 거리를 기준으로 선발(단, 재사생은 생활태도에 따른 점수 반영)
2) 법정 전염병(결핵)이 없는 건강한 자
3. 신청방법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생활관 - 기숙사신청
4. 신청기간
1) 재학생 : 11. 23(월) ~ 27(금)
2) 복학생 : 21. 1. 11(월) ~ 15(금)에 홍은학사 운영팀으로 개별 신청
5. 합격자 발표
1) 발표일 : 2021. 1. 19(화)
2) 합격여부를 개별 통지 하지 않으니 필히 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할 것
(복학생의 경우 합격자만 개별 문자 발송)
3) 불합격 시 예비자로 처리함
6. 등록기간
2021. 2. 8(월) ~ 2. 10(수)
※ 고지서는 별도 발송하지 않습니다(차세대종합정보시스템에서 조회).
※ 등록기간 내 미납자는 자동 포기로 간주합니다.
7. 기숙사비는 추후 공지 합니다.
8. 기타 문의 사항
홍은학사 운영팀 042)580-6091 / 관리실(사감실) 042)580-6093, 042)589-1121로 문의 바랍니다.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추후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7,76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1,60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3,63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2,57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0,16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1,70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3,932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5,01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4,831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5,27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6,55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0,97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2,88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5,03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8,707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935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2,392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964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4,010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40,605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833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1,501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2,722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2,404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4,0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