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학기 학사변경조치(5차) 안내 | |||||
---|---|---|---|---|---|
이름 | 교무팀 | 작성일 | 2020.08.24 16:14 | 조회수 | 48,075 |
2020-2학기 학사변경조치(5차) 안내
(미실시 수업 및 기말시험의 전면 비대면 전환)
우리 대학교는 코로나바이러스-19 감염증 위기에 대응하여 2단계 수업운영방안을 기초로 4차에 걸친 학사변경조치를 실시하면서 이번 학기를 운영해 왔습니다. 그러나 대전지역을 비롯한 전국적인 확진자 급증사태와 재학생 확진사태로 인하여 남아있는 모든 수업과 기말시험을 전면 비대면으로 전환하여 실시하고 이에 필요한 학사일정 변경을 결정하였음을 안내드리오니 재학생 여러분은 변경 공지되는 내용에 따라 수업과 기말시험에 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업 및 기말시험 : 2020.12.18.(금)까지
2) 성적 확인 및 정정 : 2020.12.28.(월)∼12.30.(수)
※ 단, 코로나-19 상황(정부의 3단계 격상 조치 등)에 따라 다시 추후 학사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다만, 부득이한 경우에는 교과목별로 예외적인 대면방식의 수업 또는 기말시험이 진행될 수도 있으므로 학생 여러분께서는 학과 또는 담당 교수로부터 전달되는 공지사항을 잘 확인하여 학기를 잘 마무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더욱 위생수칙을 철저히 지켜서 모두가 안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12월 3일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총장 이 효 인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8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99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722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6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6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63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87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04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8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24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62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01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99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90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642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817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599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482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018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915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983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822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638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847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0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