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2학기 2차 국가 교육근로장학사업 학생신청기간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17.08.25 09:51 | 조회수 | 19,534 |
2017학년도 2학기 2차 국가 교육근로장학사업 학생신청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희망하는 학생들은 기간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학생 신청기간 안내
- 기간 : 2017.08.23.(수) ~ 09.06.(수)
- 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www.kosaf.go.kr)
2. 기타 안내사항
- 2017학년도 국가 교육근로장학사업(동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 포함) 참여를 원하는 학생의 경우 반드시 1~2차 국가 교육근로장학사업 학생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3. 문의처 : 한국장학재단 (☎ 1599-2000)
첨부 : 2017년도 2학기 2차 국가 교육근로장학 신청 메뉴얼(학생용)
1. 학생 신청기간 안내
- 기간 : 2017.08.23.(수) ~ 09.06.(수)
- 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www.kosaf.go.kr)
2. 기타 안내사항
- 2017학년도 국가 교육근로장학사업(동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 포함) 참여를 원하는 학생의 경우 반드시 1~2차 국가 교육근로장학사업 학생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3. 문의처 : 한국장학재단 (☎ 1599-2000)
첨부 : 2017년도 2학기 2차 국가 교육근로장학 신청 메뉴얼(학생용)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4,07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7,92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9,99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8,90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6,46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8,015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0,19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1,321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1,161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1,55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2,90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7,341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9,121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1,29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5,032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210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1,735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321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3,288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968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210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844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879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745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3,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