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1학기 교수초빙 공고 | |||||
---|---|---|---|---|---|
이름 | 교무팀 | 작성일 | 2016.11.21 10:05 | 조회수 | 25,770 |
1. 초빙분야
1) 전임교원(정년계열)
학과 |
전공 |
인원 |
자격조건 |
간호학과 |
간호학 |
0명 |
- 박사학위 소지자 |
유아교육과 |
유아교육 |
0명 |
- 박사학위 소지자 |
2) 전임교원(비정년계열)
구분 |
학과 |
전공 |
인원 |
자격조건 |
강의전담 |
의료정보과 |
보건학, 이학 등 |
0명 |
- 석사학위 이상인 자 |
교양교직과 |
신학 |
0명 |
- 석사학위 이상인 자 |
2. 전형방법
구분 |
전형방법 |
전임교원(정년계열) |
- 1단계 : 기초심사 및 전공심사 |
전임교원(비정년계열) |
3. 전임교원 임용조건
가. 기독교 세례교인으로서 사립학교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어야 함.
나. 신규 전임교원은 정년계열 및 비정년계열 모두 계약제로 임용함.
다. 신규 전임교원은 본 대학교가 위치한 대전광역시내에 전 가족이 거주하는 조건으로 임용함.
4. 제출서류
가. 지원서 및 기본양식(본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 각 1부.
나. 연구실적물(최근 4년 이내, 200% 이상) 원본 제출
다. 졸업 및 성적증명서(전문학사, 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한국학술진흥재단의 신고필증 사본 제출
라. 관련자격증 사본 각 1부.
마. 고교 생활기록부 사본 1부.
바. 세례교인 증명서 1부.
사. 경력 및 재직 증명서(지원서에 기재된 모든 경력) 각 1부.
5. 제출기간 및 접수방법
가. 제출기간 : 2016.12. 5.(월) - 2016.12. 7.(수) 17시까지
나. 접수방법 : 우편접수 혹은 방문접수
(우편접수 시 12월 7일(수) 17시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겉면에“교수초빙지원서재중”표기)
다. 접 수 처 : (35408) 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라. 문 의 : (042) 580-6117, 6110
6. 기타 사항
가. 초빙 전공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나. 심사일정은 추후 통보함.
다. 국내외 학위증명서 및 각종 증명서는 해당기관이 발행한 증명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외국어로 작성된 각종 서류는 본인 날인의 번역문을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
(각종 증명서는 제출일자를 기준으로 3개월 내에 발급된 것이어야 함)
라. 지원서상의 학력은 고교이상 전 학력을 기재하여야 함.
마. 미비된 서류로 인한 불이익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함.
바. 2개 이상의 채용분야에 중복지원을 금하며, 중복지원 시 접수를 무효로 함.
사.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판명되는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결정을 취소 처분함.
아.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관련규정에 의함.
자.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교무처 교무팀(☎ 042-580-6117,6110)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4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6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68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37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2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59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84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005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4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19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59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978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5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86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608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810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586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473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002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907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975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809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625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836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0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