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 전담직원 채용 공고 | |||||
---|---|---|---|---|---|
이름 | 산학지원팀 | 작성일 | 2015.03.04 13:56 | 조회수 | 27,761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 전담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모집분야 | 모집인원 | 학 위 | 담당업무 | 비 고 |
행정직원 | 0명 | 학사이상 | - 가족회사 및 산학협력 분야에 대한 제반 업무 (해당 업무 유경험자 우대) |
계약직 |
2)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 접
3) 제출서류
-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본 대학교 홈페이지 다운로드) 1부.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학부 포함) 각 1부.
- 고교생활기록부 사본 1부.
- 주민등록초본(남자는 병적사항 기재) 1부.
- 국가보훈대상자 증빙서류(해당자) 1부.
- 자격증 사본(해당자) 1부.
- 기독교 세례교인 증명서 1부.
4) 제출기간 및 접수방법
- 제출기간 : 2015. 3. 9(월) - 2015. 3.11(수) 17시까지
- 접수방법 : 우편접수 또는 방문접수(마감일 17시 도착 분 까지)
(겉면에 “LINC사업 전담직원 임용 지원서 재중” 표기)
- 접 수 처 : (302-715) 대전광역시 서구 혜천로 100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단
- 문 의 : (042) 580 – 6121
5) 임용기간
- 본 대학교 LINC사업 운영 기간
6) 기타사항
- 면접대상자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적으로 유선 통보함.
-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전형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관련규정에 의함.
- 기타 상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 LINC사업단 (☎ 042-580-6121,6088)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단장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03/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4,220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8,075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0,133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9,02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6,602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8,13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0,33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1,45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1,28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1,69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3,03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7,484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9,266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1,438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5,162 | |
563 | 제48주년 소방의날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장 수여 | 관리자 | 2010.11.19 | 29,747 |
562 | 2010년 11월 16일 순환버스 미운행 안내 | 관리자 | 2010.11.15 | 26,172 |
561 | 학내 전체 정전에 따른 인터넷서비스 중단 안내 | 관리자 | 2010.11.04 | 26,721 |
560 | 버스운행시간 변경 안내 | 관리자 | 2010.10.28 | 28,543 |
559 | 사이버보안 진단의 날 안내(10월) | 관리자 | 2010.10.20 | 26,907 |
558 | 2010학년도 2학기 중간고사 실시 안내 | 관리자 | 2010.10.14 | 29,283 |
557 | 사이버보안 진단의 날 안내(9월) | 관리자 | 2010.09.15 | 27,025 |
556 | 『혜천 학생홍보대사』모집 안내 | 관리자 | 2010.08.30 | 26,475 |
555 | 2010학년도 2학기 추가 등록 안내 | 관리자 | 2010.08.23 | 27,199 |
554 | 사이버보안 진단의 날 안내 | 관리자 | 2010.08.18 | 26,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