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2차) | |||||
---|---|---|---|---|---|
이름 | 경리팀 | 작성일 | 2018.08.23 13:50 | 조회수 | 18,476 |
1. 신청기간 : 2018. 8. 24(금) 11시 ~ 8. 28(화) 16시까지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등
3. 신청절차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분납신청]
4. 분납고지서출력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분납고지서는 2018. 8. 29(수) 11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함)
5.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
6. 등록기간 및 납부장소
※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에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
1)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필히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시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능합니다.
3) 분할납부자도 학자금 대출이 가능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1599-2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에 분납금액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취소 됩니다.
5) 각 분납 차수별 등록금 미납시 분납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분할 납부자는 등록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7) 납부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2. 신청대상 : 재학생 및 복학생 등
3. 신청절차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분납신청]
4. 분납고지서출력 :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분납고지서는 2018. 8. 29(수) 11시 이후부터 출력 가능함)
5.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
6. 등록기간 및 납부장소
분납차수 | 등록기간 | 납부금액 | 납부대상 | 납부방법 | ||
분납2회 | 분납3회 | 분납4회 | ||||
1차 |
2018. 8. 29(수)~ 8. 30(목) |
등록금 × 1/2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2~4회신청자 | 하나은행 가상계좌 |
2차 |
2018. 9. 19(수)~ 9. 20(목) |
등록금 × 1/2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2~4회신청자 | 하나은행 가상계좌 |
3차 |
2018.10. 24(수)~10. 25(목) |
등록금 × 1/3 | 등록금 × 1/4 | 3~4회신청자 | ||
4차 |
2018.11. 27(화)~11. 28(수) |
등록금 × 1/4 | 4회신청자 |
※ 분납 차수별 등록기간에 고지서 출력하여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7. 유의사항 :
1) 분할납부 신청기간 이외에는 신청이 불가하오니 필히 신청기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분할납부시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능합니다.
3) 분할납부자도 학자금 대출이 가능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한국장학재단(1599-20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분할납부 신청 후 1차 등록기간에 분납금액 미납 시 분할납부 신청은 자동취소 됩니다.
5) 각 분납 차수별 등록금 미납시 분납은 취소될 수 있으며 잔여 등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분할 납부자는 등록금을 완납하여야만 휴학 및 자퇴가 가능합니다.
7) 납부마감일까지 등록금을 완납하지 못했을 경우, 미등록 제적 처리됩니다.
- 총 2,583 건
- 201/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7,92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1,971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139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95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52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049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22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5,397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17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5,65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6,97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437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243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287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037 | |
583 | 2011학년도 1학기 휴·복학 및 재입학 신청 안내 | 관리자 | 2011.01.31 | 26,160 |
582 | 2011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관리자 | 2011.01.31 | 29,009 |
581 | 정시모집 합격자 기숙사생 모집 | 관리자 | 2011.01.28 | 28,909 |
580 | 기숙사 합격자(수시합격 및 재학생) 안내 | 관리자 | 2011.01.28 | 30,518 |
579 | 수의계약 견적제출 공고 | 관리자 | 2011.01.27 | 26,181 |
578 | 2010학년도 학위수여식 안내 | 관리자 | 2011.01.26 | 26,477 |
577 | 2011학년도 신입생 기숙사(홍은학사) 합격안내 | 관리자 | 2011.01.07 | 29,562 |
576 | 농촌희망 재단 농어업인자녀 장학금 안내 | 관리자 | 2010.12.30 | 27,163 |
575 | 수시등록자 기숙사 신청 | 관리자 | 2010.12.20 | 28,551 |
574 | 2010학년도 2학기 성적확인 및 정정기간 안내 | 관리자 | 2010.12.08 | 29,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