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천대학교 유아교육과 제 23 회 프뢰벨제 개최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13.09.06 15:17 | 조회수 | 27,255 |
혜천대학교 유아교육과에서 유아들을 위한 공연인 '프뢰벨제' 가 열립니다. 프뢰벨제는 23회 매년 열리는 혜천대학교 유아교육과의 대표적인 행사로 유아교육과 1학년부터 3학년까지 모든 학생이 참여하고 준비하는 행사입니다. 행사를 통해 학생들이 평소 수업에서 배운 내용들을 기초로 준비하며 각 자가 맡은 일을 완성시키기 위해 매일을 땀과 노력으로 준비합니다. 행사프로그램으로는 유아들이 보고 즐길 수 있는 인형극, 마술, 뮤지컬, 전래놀이, 신체표현 등 다양한 코너가 준비되며 대략 1시간 가량 진행 됩니다. 유아들을 위한 공연시간 밖에 일반인들을 위한 공연시간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매년 많은 아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보고 즐기는 공연입니다. 프뢰벨제를 통해 많은 아이들이 즐거워 할 뿐만아니라 학생들도 준비해가는 과정에 싹트는 선후배 간의 우정과 준비를 통한 새로운 배움, 공연을 마친 후의 뿌듯함으로 한 층 더 성장해 갑니다.
이렇게 준비한 혜천대학교 유아교육과 제 23 회 프뢰벨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시 : 2013년 09월 26일(목) 오전 10시 , 오후 12시 , 2시 , 6시(일반인 공연) 2013년 09월 27일(금) 오전 10시 , 오후 12시 장소 : 혜천대학교 신성관 1층 대강당 ▶ 관람 문의 : 학과 사무실 (042-580-6330)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2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4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66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1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097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577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814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5,98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34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16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575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955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29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84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57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788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571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459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986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892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948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789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608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819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0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