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드라이브 실천 사회연대 협약 체결에 따른 인센티브(자동차 검사 수수료 할인) 안내 | |||||
---|---|---|---|---|---|
이름 | 총무팀 | 작성일 | 2012.07.10 11:06 | 조회수 | 26,206 |
에코드라이브 실천 사회연대 협약 체결에 따른 인센티브(자동차 검사 수수료 할인) 안내
최근 고유가 시대를 맞이하여 자동차 운전자의 운전 습관 개선을 통해 에너지 절감 및 온실가스 감축 효과가 기대되는 에코드라이브(친환경 경제운전) 활성화가 절실히 요구 되는 바, 이에 본 대학교는 국토해양부와 교통안전공단이 함께 주관하는 “에코드라이브 실천 사회연대 협약(MOU)"을 체결하여 에코드라이브 범국민 실천운동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본 협약에 자동차 검사 수수료 할인 혜택 (최대 3,200원 = 경제운전 실천 협약 및 임직원 등록: 2,000원 + 인터넷 예약: 1,200원) 이 있기에 공지하오니 교직원분들께 적극적인 참여(회원가입)와 홍보를 부탁드리며, 회원가입을 하시고 인센티브 혜택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세부내용은 경제운전 포털사이트(www.ecodriving.kr)를 참고하시고, 회원가입 절차는 첨부파일을 참고하시어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3,123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6,97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9,10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7,999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5,51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7,024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9,24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0,338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0,22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0,63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1,93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6,42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8,20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0,36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4,04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4,020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1,453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1,159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3,009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9,801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2,028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40,614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1,674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1,557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96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