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취업역량 강화 취업캠프(Career Shift Program)신청 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8.11.18 15:47 | 조회수 | 28,729 |
■ 혜천대학 산학협력단에서는 우수전문대학 교육역량강화사업의 일환으로 [2008년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취업캠프(Career Shift Program)]를 개최하오니 많은 학생들의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행 사 명 : 2008년 취업역량 강화 취업캠프(Career Shift Program)
2. 일 정 : 2008년 12월 1일(월) ~ 3일(수) - 2박 3일 합숙
3. 장 소 : 대천 한화콘도
4. 대 상 : 혜천대학 전공 동아리 학생 및 재학생
5. 인 원 : 100명(선착순)
※ 취업캠프 참여 우수학생 장학금 지원(총:450,000원)
(1등:200,000원, 2등:150,000원, 3등:100,000원)
6. 효 과
- 취업정보가 부족하고, 취업지원프로그램의 참여기회가 적은 학생들에게 구직기술향상 등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기회 마련
- 자기특성 및 직업세계의 이해, 취업전략수립 및 구직기술 함양을 통해 취업문제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
- 취업 Know-how를 직접 교육하여 조기 취업 지원
7. 교육내용
- 실질적인 취업교육 제공
- 자신감 회복과 구체적 커리어 로드맵 작성
- 조별활동을 통한 상호 개방 및 피드백
- 취업 로드맵 작성 실습
-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실습
-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
- 개별 취업 컨설팅
- 모의면접 활동을 통한 실전면접 대비
- 성공적인 취업률 향상
8. 신청방법 : 신청서 제출(종합인력개발센터-양지관 1층 매점 옆)
※ 참가신청서를 [☞ 다운받기 클릭]다운받아 작성한 후 제출바랍니다
9. 문 의 처 : 종합인력개발센터(☎580-6186-7)
10. 신청마감일 : 2008년 11월 24일(월) 15:00까지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성공적인 취업을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1. 행 사 명 : 2008년 취업역량 강화 취업캠프(Career Shift Program)
2. 일 정 : 2008년 12월 1일(월) ~ 3일(수) - 2박 3일 합숙
3. 장 소 : 대천 한화콘도
4. 대 상 : 혜천대학 전공 동아리 학생 및 재학생
5. 인 원 : 100명(선착순)
※ 취업캠프 참여 우수학생 장학금 지원(총:450,000원)
(1등:200,000원, 2등:150,000원, 3등:100,000원)
6. 효 과
- 취업정보가 부족하고, 취업지원프로그램의 참여기회가 적은 학생들에게 구직기술향상 등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기회 마련
- 자기특성 및 직업세계의 이해, 취업전략수립 및 구직기술 함양을 통해 취업문제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지원
- 취업 Know-how를 직접 교육하여 조기 취업 지원
7. 교육내용
- 실질적인 취업교육 제공
- 자신감 회복과 구체적 커리어 로드맵 작성
- 조별활동을 통한 상호 개방 및 피드백
- 취업 로드맵 작성 실습
-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실습
-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
- 개별 취업 컨설팅
- 모의면접 활동을 통한 실전면접 대비
- 성공적인 취업률 향상
8. 신청방법 : 신청서 제출(종합인력개발센터-양지관 1층 매점 옆)
※ 참가신청서를 [☞ 다운받기 클릭]다운받아 작성한 후 제출바랍니다
9. 문 의 처 : 종합인력개발센터(☎580-6186-7)
10. 신청마감일 : 2008년 11월 24일(월) 15:00까지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여 성공적인 취업을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0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2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644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492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07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55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798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5,956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1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15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554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1,933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1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82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563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9,282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2,221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9,210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435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3,082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296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2,280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783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9,423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0,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