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여학생 커리어 아카데미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7.10.15 09:40 | 조회수 | 27,639 |
1.종합인력개발센터에서는 『2007년 노동부지원 대학 취업지원기능 확충사업』에 의거,
2.【2007년 여학생 커리어 아카데미 프로그램】은 여학생들에게 단기간에 취업능력을 제고하여 각자의 적성과 목표에 맞는 취업전략을 수립하여 체계적 취업준비와 취업실전에 필요한 스킬을 습득, 여성의 사회 진출에 필요한 직업선택과 기본 소양 실무능력을 확보하는 프로그램입니다.
3. 【2007년 여학생 커리어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 많은 여학생들이 참여 부탁드립니다.
- 아 래 -
가. 프로그램 : 여학생 커리어 아카데미 프로그램
나. 내 용
(1) 커리어 우먼의 기초 자질과 기업환경을 익힌다.
(2) 자신과 팀 조직원으로서의 업무역활과 이해한다.
(3) 올바른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배운다.
(4) 인간관계 Matching Skill로 상사 유형에 맞는 커리어우먼을 양성한다.
(5) 인간관계 스킬과 매너를 익혀 직장 리더십을 함양한다.
다. 대 상 : 본교 여학생
라. 접수기간 : 2007년 10월 23일(화)까지
마. 접 수 처 : 양지관 1층 종합인력개발센터(580-6136-7)
바. 제출서류 : 참가신청서
사. 교육기간 : 2007년 10월 29일(월)-30일(화)10:00-15:00
아. 교육장소 : 동방관 세미나실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8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9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72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6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6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63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872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041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7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23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61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00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97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902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63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815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594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482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015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914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982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822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637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846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0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