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학년도 제2학기 정부장학금 추가2차(최종)대출 신청안내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6.08.10 09:07 | 조회수 | 27,204 |
2006학년도 제2학기 정부장학금 추가2차(최종) 대출 신청안내
정부학자금대출 포탈사이트(www.studentloan.go.kr)을 접속하여 정부학자금대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정부학자금대출 추가2차(최종) 신청기간이 다음과 같습니다.
2006-2학기 최종 정부학자금대출이 아래와 같이 시행되오니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아래기간을 숙지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 2006년 8월 7일(월) ~ 8월 18일(금)
☞ 서류제출기간 : 2006년 8월 7일(월) ~ 8월 21일(월) 17:00까지 학생지원팀에 제출
(우편제출 가능 : 302-715 대전광역시 서구 복수동 333 혜천대학 학생지원팀
: 우편제출의 경우 마감일소인에 한해 접수합니다.)
☞ 대출실행(농협) : 2006년 9월 1일(금) ~ 9월 8일(금)
☞ 신청절차
- 1단계 : 대출받고자 하는 은행을 방문하여 인터넷뱅킹에 가입 후 공인인증서 발급. (농협)
- 2단계 : 정부학자금 포탈사이트 (www.studentloan.go.kr)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학자금대출신청서' 작성
- 3단계 : 학자금대출 신청자는 해당서류를 반드시 학교(학생지원팀 : 양지관 2층)에 제출하여야 함.
* 해당서류 : 학자금대출신청확인서 출력, 본인주민등록등본 각 1통
(부,모님이 사망한 경우나 이혼한 경우 본인의 호적등본 1통 추가)
- 4단계 : 보증기금에서 연락을 받은 학생은 인터넷뱅킹이나 은행방문을 통하여 대출 신청.
* 추가 2차(최종) 학자금 대출 신청한 학생은 대출 대상자 발표(9월 1일)까지 기다렸다가
등록(9. 1 ~ 9. 8)하기 바람.
* 유의사항 : 대출실시 전에 개인별로 등록금을 납부할 경우에는 대출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대출을 받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 대출신청서와 해당서류를 학생지원팀에 미제출시에는 신청이 취소되오니 반드시 제출바람.
- 반드시 은행(농협)을 방문하여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아야 함.
- 직전학기 성적이 100분의 70미만(2.0/4.5만점)인자 신청불가. (신입생제외)
- 본인 신용불량기록 및 연체기록 보유자 신청불가.
(본인신용정보조회서비스 이용확인가능)
- 정부학자금대출을 받은 후 휴학이나 자퇴시 대출금 곧바로 상환.
- 연체 및 채무불이행시 개인신용정보회사나 기타 금융기관에 통지되어 금융거래 제한은 물론 향후 취업시
제한받을 수 있으며 학교의 각종 증명서를 발급받을 수 없음.
- 지난 학기에 정부학자금대출 받은 후 아래와 같이 연체시에는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신청당시부터 6개월이내 90일이상 연체자, 신청당시부터 30일이상 3회 연체자)
※ 문의사항은 정부학자금대출 포탈사이트(www.studentloan.go.kr)로 접속하시거나 정부학자금대출 콜센터(☎ 1688-8114), 혜천대학 학생팀(☎ 042-580-6131~613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250/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7,00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1,057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3,23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2,058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631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1,10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3,284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4,49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4,25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72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6,07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0,546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2,355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4,411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8,154 | |
93 | 평생교육원 개설 | 산학협력처 | 2003.03.17 | 49,061 |
92 | 교내 차량운행 및 주차에 대하여... | 관재팀 | 2003.03.12 | 51,995 |
91 | 전화사용 일시 중지 | 관재팀 | 2003.03.05 | 49,069 |
90 | 전산도우미 모집 | 실습지원팀 | 2003.03.03 | 52,237 |
89 | 차량 5부제 시행 | 관재팀 | 2003.02.28 | 52,928 |
88 | 입학식 안내 | 교무처 | 2003.02.26 | 52,176 |
87 | 2003-1학기 추가등록 공고 (재학생, 복학생) | 경리팀 | 2003.02.24 | 52,072 |
86 | 2003년도 창업분위기 조성사업 추진내용 공고 | 산학협력팀 | 2003.01.29 | 50,598 |
85 | 2003학년도 휴·복학 및 재입학 기간 안내 | 교무처 | 2003.01.28 | 49,229 |
84 | 국가기술자격검정 인터넷 원서 접수 안내 | 전산실 | 2003.01.27 | 50,0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