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2 동계방학 집중근로 신청 안내 | |||||
---|---|---|---|---|---|
이름 | 학생복지팀 | 작성일 | 2022.11.18 17:15 | 조회수 | 11,673 |
한국장학재단은 국가근로장학생이 방학기간 중 다양한 직업체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양질의 교외 근로지를 발굴,
제공하는 "국가근로장학사업 동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니, 일정을 확인 하신 후 신청 바랍니다.
▣ 프로그램 안내
1. 신청기간 : 2022.11.21(월) ~ 11.30(수) 18시까지
2. 신청방법 : 첨부파일 매뉴얼 참조(신청한 희망근로지 순위대로 사전선정 실시 예정)
3. 운영기간 : ’23. 01. 04.(목) ∼ ’23. 2. 15.(수)(예정)
(단, 졸업예정자는 '23. 1. 31일까지 근로 종료를 해야 하므로, 희망근로지 신청시 근로기관의 운영기간을 필히 확인 후
신청하시기 바라며, 추후 매칭이 되었더라도 학생과 기관의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최종 선발에서 제외 될 수 있음)
4. 지원금액 : 교외근로 시간당 급여 11,150원
5. 근로시간 : 1일 최대 8시간, 주당 최대 40시간
6. 우선 추천 대상자 안내: 2022. 12. 13. (화)(예정)
* 동계방학집중근로는 한국장학재단에서 '학생-근로기관'을 매칭해 주는 방법으로 학생을 선발합니다. (대학에선 매칭된 학생에게 근로가능 여부만 확인합니다.)
* 기타 : 희망근로지 선정 및 입력 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지 않아 신청이 안된 사례가 다수 발생하고 있습니다.
희망근로지 선택 후, 최종 지원을 하지 않을 경우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신청 후 신청현황에서 [신청완료]된 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전화 : 한국장학재단 1599-2290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5,251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69,34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1,53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0,345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7,933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69,35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1,55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2,77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2,54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3,008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4,45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78,859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0,664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2,758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6,434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122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026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39,769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464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375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452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273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39,715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205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46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