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비전임교원(겸임,강사) 초빙 공고 | |||||
---|---|---|---|---|---|
이름 | 교무팀 | 작성일 | 2022.07.29 11:04 | 조회수 | 14,252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2022학년도 2학기
비전임교원(겸임교원, 강사) 초빙 공고(1차)
1. 초빙분야 및 인원 : [붙임1. 2022-2학기 비전임교원 초빙 분야 및 인원] 참조
2. 지원자격
가.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의 자격기준을 갖춘 자
학력 |
대학졸업자 · 동등자격자 |
전문대학졸업자 · 동등자격자 |
||||
경력 |
연구실적 |
교육경력 |
계 |
연구실적 |
교육경력 |
계 |
겸임 |
2년 |
2년 |
4년 |
3년 |
4년 |
7년 |
강사 |
1년 |
1년 |
2년 |
1년 |
2년 |
3년 |
※ 연구 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 실적연수와 교육경력 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다. 고등교육법 및 사립학교법에 의거한 사립대학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임용 결격사유 : 국가공무원 제33조(결격사유),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4(결격사유),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취업제한)
라. 겸임교원의 경우 담당할 교과목이 본직기관의 직무내용과 유사하고 본직기관에서 정규직 으로 상시근무하고 있는 현직자로서 유사경력 3년 이상인 자
3. 임용 예정일 : 2022년 9월 1일
4.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임용일로부터 1년(단, 학과별 채용조건에 따라 적용이 상이할 수 있음)
나. 재임용 사항
1) 신규임용 기간을 포함하여 최대 3년까지 재임용(2회) 절차 진행 가능
2) 1년 단위로 계약하며 계약 만료 전 재임용 심사를 진행하여 재임용 여부 결정
3) 재임용 심사의 절차 및 기준 등은 본 대학 관련 규정 및 임용 계약에 따름
다. 임금
1) 강의료 : 학기당 15주의 수업에 대하여 지급
2) 방학중임금(강사만 해당) : 학기당 2주의 수업관련 업무에 대하여 지급
5. 전형방법
가. 1단계 : 기초 및 전공심사
나. 2단계 : 서류 및 자격심사
다. 3단계 : 면접심사(단, 생략할 수 있음)
6. 제출서류
겸임교원 |
강사 |
1. 겸임교원 신규임용 지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학위증명서(전문학사 이상) 각 1부 4. 지원서상의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및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 각 1부) 5. 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6.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부 7. 결격사유조회를 위한 증명서 1부 - 주민등록번호 및 등록기준지가 표기된 가족관계증명서, 기본증명서 등(택1) 8. 남자 지원자에 한하여 초본 추가 제출 9. 연구실적물(논문, 저서 등) 각 1부 10. 기관장 동의서 1부 |
1. 강사 신규임용 지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학위증명서(전문학사 이상) 각 1부 4. 지원서상의 경력증명서, 재직증명서 및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명원, 소득금액증명원 각 1부) 5. 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6.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 1부 7. 결격사유조회를 위한 증명서 1부 - 주민등록번호 및 등록기준지가 표기된 가족관계증명서, 기본증명서 등(택1) 8. 남자 지원자에 한하여 초본 추가 제출 9. 전공적합성 설명서 1부
|
7. 제출기간 및 접수방법
가. 지원서 입력 및 서류제출 기간 : 2022. 8. 1.(월) ~ 8. 5.(금)
나. 접수방법 : 이메일 제출
- 모든 서류는 제출 서류 안내 순으로 한 번에 스캔하여 한 개의 PDF파일로 제출 후, 최종 합격 시 원본 제출
다. 제출처 : sunah@dst.ac.kr
라. 문의사항 : 문의사항은 담당자 메일로 문의 요청(문의 시 연락처 표기 필수)
8. 기타 사항
가. 초빙 전공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도 있음
나. 모든 학위 자격요건에는 2022년 8월 취득 예정자도 포함됨
다. 기제출한 증명서는 최종합격자 발표 후 해당기관이 발행한 증명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하 며, 외국어로 작성된 각종 서류는 본인 날인의 번역문을 반드시 첨부하여야 함(각종 증명서는 제출일자를 기준으로 3개월 내에 발급된 것이어야 함)
라. 전자메일로 기제출한 서류는 모든 심사 이후 삭제함
마. 제출서류 중 허위사실이 판명되는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하거나 임용결정 취소 처분함
바.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관련규정에 의함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6,909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0,97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3,15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97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69,54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0,995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3,179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4,393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4,162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4,630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5,98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0,444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2,260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4,316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8,050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572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430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245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1,780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683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692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560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315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672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1,7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