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1학기 추가등록 납부 안내 | |||||
---|---|---|---|---|---|
이름 | 재무팀 | 작성일 | 2022.03.08 10:39 | 조회수 | 17,519 |
◈ 등록금 일시 납부
1. 등록기간 : 2022.3.14(월)~3.16(수) 09:00~16:00
2. 고지서 출력방법
: 1) 출 력 : 2022. 3.11(금) 16:00부터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
[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에서 출력 가능함
2) 납부확인 : 등록금 납부 후 다음날 본 대학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
[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납부현황]에서 확인 가능함
3. 납부방법 : 가상계좌 및 지정은행
가.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및 KB국민은행 전지점
나.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다. 신용카드 납부 : KB국민카드(타 신용카드 수납 불가)
라. 정부학자금 대출에 의한 납부
◦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 본대학 홈페이지(http://www.dst.ac.kr) 의 공지사항 참고
◈ 등록금 분할 납부
1. 신청기간 : 2022.3.11(금) ~ 3.14(월) 12시까지
2.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분납신청]
3. 고지서출력방법
: [종합정보시스템(http://portal.dst.ac.kr/)]→[인트라넷]→[학생서비스]→[등록금고지서 출력]
4. 등록기간
: 1차 2022.03.14(월)~03.16(수)
2차 2022.03.30(수)~03.31(목)
3차 2022.04.27(수)~04.28(목)
4차 2022.05.25(수)~05.26(목)
5. 납부방법 : 가상계좌 및 지정은행
가. 은행 창구 납부 : 하나은행
나. 가상계좌 이용 납부(가상계좌는 등록금 고지서 하단에 개인별로 부여함)
6. 분납횟수 : 2 ~ 4회 중 선택(등록금액이 500,000원이하인 학생은 분납 횟수 2회에 한함.)
◈ 문의처 : 등록금(042-580-6163)/장학금(042-580-6132,6136)/휴·복학(042-580-6116)
- 총 2,583 건
- 136/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112,245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105,582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107,23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106,104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104,068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105,420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107,62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108,864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108,557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109,053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110,19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114,43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116,600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409,100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62,319 | |
1233 | 대출) 2016학년도 2학기 농어촌 학자금융자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16.06.03 | 26,688 |
1232 | 하계 계절수업(교양교과목) 실시 안내 | 교무팀 | 2016.06.02 | 34,028 |
1231 | 서울시 대학생 학자금 대출 이자지원사업 홍보 | 학생복지팀 | 2016.06.02 | 27,075 |
1230 | 119시민 수상구조대원 모집 안내문 | 학생복지팀 | 2016.06.02 | 27,332 |
1229 | 2017년 입시홍보용 물품(텀블러) 구매 수의공고 | 총무팀 | 2016.06.01 | 28,007 |
1228 | 삼성소리샘복지관 장학금지원사업 안내 | 학생복지팀 | 2016.05.24 | 27,525 |
1227 | 대학생 금연서포터즈 10기 모집 안내 | 학생복지팀 | 2016.05.24 | 28,319 |
1226 | 2016학년도 2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사업 학생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16.05.24 | 28,972 |
1225 | 16년 전문대 전문의무부사관 군장학생 선발 계획 | 학생복지팀 | 2016.05.23 | 29,804 |
1224 | 16년 전문대 특전부사관 군장학생 선발 공고 | 학생복지팀 | 2016.05.23 | 30,37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