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수강신청 안내 | |||||
---|---|---|---|---|---|
이름 | 교무팀 | 작성일 | 2021.02.17 14:44 | 조회수 | 15,193 |
1학기 수강신청 안내입니다.
1. 수강신청기간 : 2.24(수) 14시 예정 ~ 26(금) 18:00
2. 수강신청방법
- 웹종합정보에서 학생 본인 직접 신청
- 수강신청 관련 문의는 각 학과 학과사무실로 문의
3. 대상자 : 본대학교 재학생
- 신입생은 3월 초 학번 생성 후 일괄수강신청 진행
- 편입생은 3월 초 전적대 학점인정 후 수강 정정기간에 진행
4. 강의계획서확인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수업성적 - 수강신청 - 수강신청 내역 - 강의계획서에서 확인 가능
5. 유의사항
① 웹으로 수강신청이 원활치 않을 경우 일단 학과사무실에 문의 바랍니다.
② 수강신청이 완료되면 필히 수강신청내역서를 출력하여 확인하시고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③ 날인하신 수강신청내역서를 절취하여 1부는 본인이 보관하시고 1부는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④ 수강신청한 인원을 기준으로 강좌의 인원 미달(20명 미만)시 폐강 처리 할 수 있으므로 수강신청은 정해진 기간 내에 필히 하시기 바랍니다.
⑤ 1학기 개강일은 3월 2일(화)입니다.(1학기 학기개시일 3월 1일(월))
1. 수강신청기간 : 2.24(수) 14시 예정 ~ 26(금) 18:00
2. 수강신청방법
- 웹종합정보에서 학생 본인 직접 신청
- 수강신청 관련 문의는 각 학과 학과사무실로 문의
3. 대상자 : 본대학교 재학생
- 신입생은 3월 초 학번 생성 후 일괄수강신청 진행
- 편입생은 3월 초 전적대 학점인정 후 수강 정정기간에 진행
4. 강의계획서확인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인트라넷 - 학생서비스 - 수업성적 - 수강신청 - 수강신청 내역 - 강의계획서에서 확인 가능
5. 유의사항
① 웹으로 수강신청이 원활치 않을 경우 일단 학과사무실에 문의 바랍니다.
② 수강신청이 완료되면 필히 수강신청내역서를 출력하여 확인하시고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③ 날인하신 수강신청내역서를 절취하여 1부는 본인이 보관하시고 1부는 학과사무실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④ 수강신청한 인원을 기준으로 강좌의 인원 미달(20명 미만)시 폐강 처리 할 수 있으므로 수강신청은 정해진 기간 내에 필히 하시기 바랍니다.
⑤ 1학기 개강일은 3월 2일(화)입니다.(1학기 학기개시일 3월 1일(월))
- 총 2,583 건
- 35/259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