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1학기 평생교육원 강사 및 강좌 모집 | |||||
---|---|---|---|---|---|
이름 | 평생교육원 | 작성일 | 2020.12.24 13:20 | 조회수 | 16,192 |
1. 모집분야
- 교육전문가양성, 비즈니스, 심리상담, 인문교양, 예술창작, 음악전문, 스포츠⋅레저 등
(평생교육 전 분야)
2. 모집기간
- 2020. 12. 23(수) ~ 2021. 1. 15(금)
3. 응모자격
- 평생교육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가지신 분
- 관련분야 석사이상의 학위소지자로 강의경력 1년 이상인 분
- 관련분야 학사이상의 학위소지자로 강의경력 3년 이상인 분
- 단, 특수분야의 경우 학력제한 없음(예: 기능 보유자 등)
4. 제출서류
- 이력서 1부(본원 양식)
- 강좌개설 신청서 1부(본원 양식)
- 강의계획서 1부(본원 양식)
- 주민등록등본 1부
- 최종학력증명서 1부(재학, 휴학 제외)
- 강의경력 증명서 1부
- 자격증 사본 1부(관련 자격증에 한함)
- 실적물 원본 및 사본 1부(해당자 - 연구실적물, 작품발표회, 전시회 등)
※ 본원에서 강의 경력이 있는 강사는 이력서, 강좌개설 신청서, 강의계획서만 제출 가능
5. 전형방법
- 1차 평생교육원운영팀 서류심사
- 2차 평생교육운영위원회 심의
- 최종 선정강좌 개별 공지
6. 강좌 개설 기준 및 대우
- 본원 강사료 지급 기준에 의거 강사료 지급
7. 접수방법
- 관련양식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후 이메일 제출(atlife@dst.ac.kr)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8. 접수 및 문의처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혜천관 1층 000101호 평생교육원운영팀 Tel. 042-580-6181
※ 이력서(학력, 경력 등)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강좌 개설과 관련하여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민간자격증 취득과정은 민간자격증 등록증(한국직업능력개발원 발급) 사본 제출 필수
첨부파일 |
---|
- 총 2,583 건
- 247/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78,584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2,596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74,720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3,561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1,165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2,633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74,873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76,042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75,779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76,23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77,619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2,008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3,898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75,905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29,639 | |
123 | 혜천대학 홈페이지 개편 | S관리자 | 2003.11.09 | 42,815 |
122 | 혜천대학 TV CF 등 광고시간표 안내 | S관리자 | 2003.11.03 | 40,596 |
121 | 피부보건계열과 한국피부미용연구학회 협약체결 | S관리자 | 2003.11.03 | 40,482 |
120 | 시내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이용학우님꼭읽어보세요! ^^* | 학생지원팀 | 2003.09.27 | 42,016 |
119 | 도서관 이용안내 (예약 및 연기) | 도서관 | 2003.09.05 | 38,914 |
118 | 본교 평생교육원 초급자 정보화교육 보조조교 모집 | 산학협력팀 | 2003.09.02 | 40,982 |
117 | 인터넷 증명 발급 서비스 실시 안내 | 관리자 | 2003.09.01 | 39,822 |
116 | 차량 5부제 실시 | 관재팀 | 2003.08.28 | 40,637 |
115 | 양지관(학생회관) 정전 안내 말씀 | 학생지원팀 | 2003.08.21 | 40,847 |
114 | 학장 이취임식 안내 | 기획팀 | 2003.08.18 | 42,06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