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학, 복학 및 재입학 공고 | |||||
---|---|---|---|---|---|
이름 | 관리자 | 작성일 | 2005.07.25 14:18 | 조회수 | 34,982 |
♣ 2005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기간 안내에 관한 사항입니다.
- 기 간 : 2005년 8월 1일(월)부터 8월 5일(금)까지
- 신 청 방 법 : 휴학 및 복학신청은 계열 및 학과사무실을 경유하여 양지관 2층 학생종합서비스센터에서 신청하여야 합니다.
- 공통 지참물 : 보호자 도장, 본인도장(일반휴학 및 일반복학 할때)
- 추가 지참물 : 군입영통지서 (군휴학 할때), 전역증 (군제대 복학 할때)
※ 금번 휴·복학 신청을 할 학생들은 가급적 신청기간 안에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05학년도 2학기 재입학에 관한 사항입니다.
재입학은 자퇴 및 제적된 자에 한하여 입학을 허가하여 학업을 마칠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제도로 금번 2학기 재입학 신청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하시는 분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신청방법 및 장소 : 소속 계열 및 학과
3. 제출서류 :
◎ 본 대학 소정양식
① 재입학 원서, ② 재입학 추천서, ③ 재입학생 각서, ④ 학부모 서약서
◎ 기타 제출서류
① 성적증명서, ② 주민등록등본, ③ 학적부 사본(증명서), ④ 제적증명서, ⑤ 명함판 사진 1매
4. 재입학 허가 조건 : 당해학년도 입학정원에서 당해학년도 재적생수를 제외한 나머지로 해당 학과에 결원이 있을때에 한하여 허가함.
(단, 산업체위탁교육생이나 징계로 인한 제적생과 타교입학자 등은 제외)
- 기타 재입학에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소속계열 및 학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기 간 : 2005년 8월 1일(월)부터 8월 5일(금)까지
- 신 청 방 법 : 휴학 및 복학신청은 계열 및 학과사무실을 경유하여 양지관 2층 학생종합서비스센터에서 신청하여야 합니다.
- 공통 지참물 : 보호자 도장, 본인도장(일반휴학 및 일반복학 할때)
- 추가 지참물 : 군입영통지서 (군휴학 할때), 전역증 (군제대 복학 할때)
※ 금번 휴·복학 신청을 할 학생들은 가급적 신청기간 안에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05학년도 2학기 재입학에 관한 사항입니다.
재입학은 자퇴 및 제적된 자에 한하여 입학을 허가하여 학업을 마칠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는 제도로 금번 2학기 재입학 신청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희망하시는 분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재입학 신청기간 : 2005.8.1(월) ~ 2005.8.5(금)2. 신청방법 및 장소 : 소속 계열 및 학과
3. 제출서류 :
◎ 본 대학 소정양식
① 재입학 원서, ② 재입학 추천서, ③ 재입학생 각서, ④ 학부모 서약서
◎ 기타 제출서류
① 성적증명서, ② 주민등록등본, ③ 학적부 사본(증명서), ④ 제적증명서, ⑤ 명함판 사진 1매
4. 재입학 허가 조건 : 당해학년도 입학정원에서 당해학년도 재적생수를 제외한 나머지로 해당 학과에 결원이 있을때에 한하여 허가함.
(단, 산업체위탁교육생이나 징계로 인한 제적생과 타교입학자 등은 제외)
- 기타 재입학에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소속계열 및 학과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총 2,583 건
- 158/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94,266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88,18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9,726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8,726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86,706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87,875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90,150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91,430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91,018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91,521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92,792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97,087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99,090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91,679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44,964 | |
1013 | 제34회 스승의 날 유공 정부포상 추천대상자 | 교무팀 | 2015.03.13 | 28,934 |
1012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보건실 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15.03.11 | 31,946 |
1011 | 사이버보안진단의날 안내(3월) | 관리자 | 2015.03.10 | 31,136 |
1010 | 2015학년도 동아리 등록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15.03.10 | 26,024 |
1009 | 사랑의 헌혈 행사 | 관리자 | 2015.03.06 | 26,796 |
1008 | 2015학년도 1학기 심폐소생술 교육안내 | 관리자 | 2015.03.06 | 26,860 |
1007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LINC사업 전담직원 채용 공고 | 산학지원팀 | 2015.03.04 | 28,704 |
1006 | 2015학년도 1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경리팀 | 2015.02.26 | 31,747 |
1005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직원(전기직) 채용 공고 | 총무팀 | 2015.02.23 | 30,836 |
1004 | 특성화전문대학육성사업 전담직원 채용공고 | 산학지원팀 | 2015.02.23 | 30,1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