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특별·독자·정원외 전형 합격자에게 알림 | |||||
---|---|---|---|---|---|
이름 | 교무처 | 작성일 | 2002.01.22 13:41 | 조회수 | 55,323 |
일반·특별·독자·정원외 전형 합격자에게 알림
2002학년도 우리대학 신입생 선발에서 합격된 것을 축하하며,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1. 합격증 교부장소 : 본대학 계열 및 학과 사무실
(수험표 뒷면 참조)
2. 합격증 교부기간 : 2002년 1월 22일(화)∼2002년 2월 5일(화)까지
3. 입학금 납입방법
가. 입학금 납입기간 : 2002. 2. 4 (월) - 2. 6 (수) 까지
나. 수납대행기관 : 외환은행 전국지점 및 농협중앙회 전국지점(단위농협제외)에서 수납
다. 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를 수령하여 지정된 은행(외환은행전국지점 및 농협중앙회전국지점)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라. 2002. 2. 6 (수)까지 납부하지 않은 합격자는 입학을 포기한 자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합니다.
마. 신입생 학비감면대상 및 신청요령&신입생 등록금 융자 제도 안내(상담문의 : 학생처(042-580-6130∼3)
4.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 2002. 3. 4(월) 09:00-17:00 (계열 및 학과 조별실시) 신성관 대강당
- A조 09:00∼13:00 B조 13:00∼17:00 (조편성은 입학식 당일 발표)
*학생생활규정 소개 및 초청연사특강, 1학기 수강신청 및 대학생활 소개, 학생자치기구소개 및 발표
*신입생 전원 참석 : 본인도장 지참
5. 기 타
가. 입학전이라도 학생의 본분에 어긋나는 행위를 한 자는 입학허가를 취소할 수 있다.
나. 등록금 납입 영수증의 분실에 유의한다.
다. 학회비 납부는 입학식 이후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학회비 수납을 요구하는 사례가 있어 일부 학생들이 모르고 유령계좌로 납부하여 금전사고가 발생되고 있으니 입학식 이후 계열 및 학과장 책임하에 학회비를 거출할 예정이오니 등록금 고지서상에 고지된 금액만 납부하시기 바랍니다.(단, 학생회비는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신입생 신체검사는 입학식 후 학과별 일정을 정하여 실시합니다.(전원실시함)
마. 기타 의문 사항이 있으면 교무처에 문의한다. (☎ 042-580-6111∼7)
2002학년도 우리대학 신입생 선발에서 합격된 것을 축하하며,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1. 합격증 교부장소 : 본대학 계열 및 학과 사무실
(수험표 뒷면 참조)
2. 합격증 교부기간 : 2002년 1월 22일(화)∼2002년 2월 5일(화)까지
3. 입학금 납입방법
가. 입학금 납입기간 : 2002. 2. 4 (월) - 2. 6 (수) 까지
나. 수납대행기관 : 외환은행 전국지점 및 농협중앙회 전국지점(단위농협제외)에서 수납
다. 합격증 및 등록금 고지서를 수령하여 지정된 은행(외환은행전국지점 및 농협중앙회전국지점)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라. 2002. 2. 6 (수)까지 납부하지 않은 합격자는 입학을 포기한 자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합니다.
마. 신입생 학비감면대상 및 신청요령&신입생 등록금 융자 제도 안내(상담문의 : 학생처(042-580-6130∼3)
4.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 2002. 3. 4(월) 09:00-17:00 (계열 및 학과 조별실시) 신성관 대강당
- A조 09:00∼13:00 B조 13:00∼17:00 (조편성은 입학식 당일 발표)
*학생생활규정 소개 및 초청연사특강, 1학기 수강신청 및 대학생활 소개, 학생자치기구소개 및 발표
*신입생 전원 참석 : 본인도장 지참
5. 기 타
가. 입학전이라도 학생의 본분에 어긋나는 행위를 한 자는 입학허가를 취소할 수 있다.
나. 등록금 납입 영수증의 분실에 유의한다.
다. 학회비 납부는 입학식 이후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학회비 수납을 요구하는 사례가 있어 일부 학생들이 모르고 유령계좌로 납부하여 금전사고가 발생되고 있으니 입학식 이후 계열 및 학과장 책임하에 학회비를 거출할 예정이오니 등록금 고지서상에 고지된 금액만 납부하시기 바랍니다.(단, 학생회비는 납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신입생 신체검사는 입학식 후 학과별 일정을 정하여 실시합니다.(전원실시함)
마. 기타 의문 사항이 있으면 교무처에 문의한다. (☎ 042-580-6111∼7)
- 총 2,583 건
- 244/259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023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복지팀 | 2023.02.23 | 84,137 | |
2023학년도 1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 재무팀 | 2023.02.14 | 77,980 | |
2023-1학기 수강신청 안내(재학생) | 교무팀 | 2023.02.10 | 80,045 | |
계약직원(온라인 홍보 전담)신규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8,963 | |
간호학과 실습전담 계약직원 채용 공고 | 총무팀 | 2023.02.03 | 76,529 | |
2023학년도 등록금 확정 공고 안내 | 기획조정팀 | 2023.01.31 | 78,072 | |
2023년 2차 조교 채용 안내 | 교무팀 | 2023.01.20 | 80,266 | |
직원 신규 채용(계약직, 운전직) 공고 | 총무팀 | 2023.01.03 | 81,379 | |
2022-2학기 성적증명서 발급 중지 안내 | 교무팀 | 2022.12.30 | 81,213 | |
(한국장학재단)2023학년도 1학기 1차 국가근로장학금 학생신청… | 학생복지팀 | 2022.11.21 | 81,617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재학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1.10 | 82,956 | |
2023-1학기 홍은학사(기숙사) 신입생 모집안내 | 홍은학사운영팀 | 2022.10.26 | 87,400 | |
2022학년도 휴베스트(HUBEST) 학생역량 포인트 배점표 안내 | 학생복지팀 | 2022.06.07 | 89,190 | |
대학생 복지몰, '교육할인스토어' 안내 | 기획홍보팀 | 2016.04.21 | 381,364 | |
대전과학기술대학교 Office 365 무료 서비스 안내 | 관리자 | 2015.05.07 | 435,089 | |
153 | 중간고사 기간중 열람실 이용안내(재학생, 외부이용자) | 관리자 | 2004.04.12 | 42,894 |
152 | 에너지 절약을 위한 실천사항 | 관리자 | 2004.04.07 | 37,596 |
151 | 17대 국회의원선거 부재자 신고안내 | 관리자 | 2004.03.24 | 39,858 |
150 | [주의]변종 컴 바이러스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 관리자 | 2004.03.20 | 40,373 |
149 | 이공계 대졸 미취업자 취업 지원 안내 | 관리자 | 2004.03.18 | 40,468 |
148 | 통학버스(순환버스포함)관련 공지사항 | 관리자 | 2004.03.10 | 40,325 |
147 | 통학버스관련 긴급 공지사항 | 관리자 | 2004.03.06 | 40,014 |
146 | 도서관 임시 휴관안내 | 관리자 | 2004.03.05 | 38,703 |
145 | 국가고시 준비실 이용신청 안내 | 관리자 | 2004.03.03 | 39,026 |
144 | 2004학년도 1학기 추가등록 안내 | 관리자 | 2004.02.27 | 40,56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