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전국 대학생 물사랑 플래쉬애니메이션 공모전 | |||||
---|---|---|---|---|---|
이름 | 학생지원팀 | 작성일 | 2003.09.19 15:31 | 조회수 | 31,372 |
□ 추진배경 및 내용
○ 물의 소중함 및 물 사랑 실천방법을 유머스럽고 재미있게 표현한
창작작품을 공모하여 교육,홍보자료로 활용
□ 공모대상 : 전국의 대학생
□ 주 최 : 환경부(주관 한국상하수도협회)
□ 후 원 : 교육인적자원부, 정보통신부
□ 공모방법 및 평가
대학교내 신문,포스터,인터넷 등을 통한 충분한 사전 홍보
작품은 물 사랑 홈페이지(www.ilovewater.or.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 작품형식
○ 상영시간 : 1~2분
○ 작품크기 : 570*430픽셀
○ 파일형식 : swf 파일
○ 해 상 도 : 72dpi이상
□ 공모일정
○ 공모전 홍보 및 접수 : 10월말 까지
- 대학교내 신문광고 및 포스터 부착
○ 작품평가 및 결과발표 : 11월
□ 시 상
○ 입상자(개인전 5명, 단체점 3개팀) : 환경부장관상 및 총상금 1,050만원
○ 특별상(개인전 1명, 단체전 1개팀) : 교육인적자원부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및 문화상품권 (총 110만원)
○ 참가상 : 참가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참가상품 제공
□ 활용계획
○ 작품은 물 사랑 홈페이지 게재 및 자치단체 등에 보급
○ 탁월한 작품은 플래쉬 애니메이션 전문제작사의 보완작업을 통해 작품성
및 영상미를 제고하여 홍보자료로 적극 활용
○ 물의 소중함 및 물 사랑 실천방법을 유머스럽고 재미있게 표현한
창작작품을 공모하여 교육,홍보자료로 활용
□ 공모대상 : 전국의 대학생
□ 주 최 : 환경부(주관 한국상하수도협회)
□ 후 원 : 교육인적자원부, 정보통신부
□ 공모방법 및 평가
대학교내 신문,포스터,인터넷 등을 통한 충분한 사전 홍보
작품은 물 사랑 홈페이지(www.ilovewater.or.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 작품형식
○ 상영시간 : 1~2분
○ 작품크기 : 570*430픽셀
○ 파일형식 : swf 파일
○ 해 상 도 : 72dpi이상
□ 공모일정
○ 공모전 홍보 및 접수 : 10월말 까지
- 대학교내 신문광고 및 포스터 부착
○ 작품평가 및 결과발표 : 11월
□ 시 상
○ 입상자(개인전 5명, 단체점 3개팀) : 환경부장관상 및 총상금 1,050만원
○ 특별상(개인전 1명, 단체전 1개팀) : 교육인적자원부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및 문화상품권 (총 110만원)
○ 참가상 : 참가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참가상품 제공
□ 활용계획
○ 작품은 물 사랑 홈페이지 게재 및 자치단체 등에 보급
○ 탁월한 작품은 플래쉬 애니메이션 전문제작사의 보완작업을 통해 작품성
및 영상미를 제고하여 홍보자료로 적극 활용
- 총 449 건
- 21/45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249 | 제1회「승강기 안전 UCC 공모전」시행계획 | 학생지원팀 | 2007.08.22 | 28,247 |
248 | 2007 혜천대학장배 전국학생·전공동아리 경진대회 | 관리자 | 2007.08.02 | 27,144 |
247 | 2007년도 산학협력 취업약정제사업 설명회 개최 | 관리자 | 2007.07.19 | 27,500 |
246 | 달서구 캐릭터(Character) 공모 | 학생지원팀 | 2007.07.09 | 30,681 |
245 | 대학 내 성희롱 예방교육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 | 관리자 | 2007.05.09 | 28,651 |
244 | 일본노인복지시설 자원봉사활동 및 케어실습 | 관리자 | 2007.05.02 | 29,655 |
243 | 사회복지특강 “일본의 노인요양보험제도의 어제와 오늘” | 관리자 | 2007.05.02 | 27,370 |
242 | 사회복지문화지원센터 주최 제2회 "모교 스승님께 편지쓰기" 대회 | 관리자 | 2007.05.02 | 26,516 |
241 | 자원봉사활동인증센터 업무안내 | 관리자 | 2007.05.02 | 27,932 |
240 | 피자헛 홈서비스 기업 근로장학생 추가모집 | 종합인력개발센터 | 2007.04.11 | 27,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