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전국 대학생 물사랑 플래쉬애니메이션 공모전 | |||||
---|---|---|---|---|---|
이름 | 학생지원팀 | 작성일 | 2003.09.19 15:31 | 조회수 | 30,901 |
□ 추진배경 및 내용
○ 물의 소중함 및 물 사랑 실천방법을 유머스럽고 재미있게 표현한
창작작품을 공모하여 교육,홍보자료로 활용
□ 공모대상 : 전국의 대학생
□ 주 최 : 환경부(주관 한국상하수도협회)
□ 후 원 : 교육인적자원부, 정보통신부
□ 공모방법 및 평가
대학교내 신문,포스터,인터넷 등을 통한 충분한 사전 홍보
작품은 물 사랑 홈페이지(www.ilovewater.or.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 작품형식
○ 상영시간 : 1~2분
○ 작품크기 : 570*430픽셀
○ 파일형식 : swf 파일
○ 해 상 도 : 72dpi이상
□ 공모일정
○ 공모전 홍보 및 접수 : 10월말 까지
- 대학교내 신문광고 및 포스터 부착
○ 작품평가 및 결과발표 : 11월
□ 시 상
○ 입상자(개인전 5명, 단체점 3개팀) : 환경부장관상 및 총상금 1,050만원
○ 특별상(개인전 1명, 단체전 1개팀) : 교육인적자원부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및 문화상품권 (총 110만원)
○ 참가상 : 참가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참가상품 제공
□ 활용계획
○ 작품은 물 사랑 홈페이지 게재 및 자치단체 등에 보급
○ 탁월한 작품은 플래쉬 애니메이션 전문제작사의 보완작업을 통해 작품성
및 영상미를 제고하여 홍보자료로 적극 활용
○ 물의 소중함 및 물 사랑 실천방법을 유머스럽고 재미있게 표현한
창작작품을 공모하여 교육,홍보자료로 활용
□ 공모대상 : 전국의 대학생
□ 주 최 : 환경부(주관 한국상하수도협회)
□ 후 원 : 교육인적자원부, 정보통신부
□ 공모방법 및 평가
대학교내 신문,포스터,인터넷 등을 통한 충분한 사전 홍보
작품은 물 사랑 홈페이지(www.ilovewater.or.kr)를 통한 온라인 접수
□ 작품형식
○ 상영시간 : 1~2분
○ 작품크기 : 570*430픽셀
○ 파일형식 : swf 파일
○ 해 상 도 : 72dpi이상
□ 공모일정
○ 공모전 홍보 및 접수 : 10월말 까지
- 대학교내 신문광고 및 포스터 부착
○ 작품평가 및 결과발표 : 11월
□ 시 상
○ 입상자(개인전 5명, 단체점 3개팀) : 환경부장관상 및 총상금 1,050만원
○ 특별상(개인전 1명, 단체전 1개팀) : 교육인적자원부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및 문화상품권 (총 110만원)
○ 참가상 : 참가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참가상품 제공
□ 활용계획
○ 작품은 물 사랑 홈페이지 게재 및 자치단체 등에 보급
○ 탁월한 작품은 플래쉬 애니메이션 전문제작사의 보완작업을 통해 작품성
및 영상미를 제고하여 홍보자료로 적극 활용
- 총 449 건
- 32/45 Page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
139 | 에코피아 경진대회 | 관리자 | 2005.08.24 | 27,577 |
138 | 제 1회 신비로운 민물고기 대탐험전 | 관리자 | 2005.07.18 | 26,241 |
137 | 쥬얼리디자인과 김혜영교수 개인전 | 관리자 | 2005.06.30 | 29,356 |
136 | 2005 한밭도서관 멀티미디어 영상전 보도내용 | 관리자 | 2005.06.17 | 27,836 |
135 | 디지털사진&애니메이션과/시각디자인과 전시회 | 관리자 | 2005.06.13 | 28,284 |
134 | 국민연금 140! 150? 이벤트 실시 | 관리자 | 2005.06.10 | 26,484 |
133 | 쥬얼리디자인과 [ International Jewelry Design Contest ] 입상 | 관리자 | 2005.06.10 | 27,924 |
132 | 총 학생회 주최 제1회 혜천 컵 축구대회 \"스포츠건강관리과 우… | 관리자 | 2005.06.09 | 27,029 |
131 | 대한적십자사 응급처치법 강사 자격 검정 | 관리자 | 2005.06.09 | 27,139 |
130 | 헬스지도자 2급과정 자격연수(취업역량 강화 교육프로그램 ) | 관리자 | 2005.06.09 | 25,142 |